담당부서·직원검색
직원의 담당업무와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부서 |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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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부장 | ㅇ 상담접수부 업무 총괄 | 02-6210-0121 |
| 상담접수부 | 조사관 | ㅇ 사업계획 수립 및 예산관리 등에 관한 사항 ㅇ 경영평가, 성과관리 및 고객만족도에 관한 사항 ㅇ 전문상담(의료) 및 방문․명예상담 지원 |
02-6210-0241 |
| 상담접수부 | 주임 | ㅇ 상담원 교육 등에 관한 사항 ㅇ 조정·중재 신청서류(인터넷, 우편) 등록 및 접수 ㅇ 각종 현황 및 통계 관리에 관한 사항 |
02-6210-0129 |
| 상담접수부 | 주임 | ㅇ 상담실 관리(모니터링․코칭․피드백) 등에 관한 사항 ㅇ 조정·중재 신청서류(인터넷, 우편) 등록 및 접수 ㅇ 자체 홍보 및 대외 협력 등에 관한 사항 |
02-6210-0194 |
| 상담접수부 | 주임 | ㅇ 전문상담(법률) 및 방문상담 지원 ㅇ 조정·중재 신청서류(방문, 우편) 등록 및 접수 ㅇ 의료분쟁 일일상담실 운영 등에 관한 사항 |
02-6210-0135 |
| 상담접수부 | 전임 | ㅇ 조정·중재 신청서류(인터넷, 우편) 등록 및 접수 ㅇ 조정·중재 신청서류 보완 등에 관한 사항 ㅇ 상담(방문)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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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전임 | ㅇ 조정·중재 신청서류(인터넷, 우편) 등록 및 접수 ㅇ 국민신문고 등 민원 이첩 등에 관한 사항 ㅇ 조정신청서 작성지원서비스 등 고객지원에 관한 사항 |
02-6210-0049 |
| 상담접수부 | 전임 | ㅇ 상담(방문) 및 기타 내방 고객 안내, 방문 상담실 관리 ㅇ 조정·중재 신청서류(방문, 팩스) 등록 및 접수 ㅇ 야간 유선 상담 운영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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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전임 | ㅇ 상담원별․주기별 실적 관리 및 상담실 관리 ㅇ 상담 모니터링 및 유선상담 민원 처리 등 ㅇ 유선상담(인입·아웃·콜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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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담당 | ㅇ 유선 상담(인입·아웃·콜백) ㅇ 홈페이지에 등록된 온라인 상담 ㅇ 신청 관련 제출서류 접수업무 지원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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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담당 | ㅇ 유선 상담(인입·아웃·콜백) ㅇ 홈페이지에 등록된 온라인 상담 ㅇ 신청 관련 제출서류 접수업무 지원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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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담당 | ㅇ 유선 상담(인입·아웃·콜백) ㅇ 홈페이지에 등록된 온라인 상담 ㅇ 신청 관련 제출서류 접수업무 지원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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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담당 | ㅇ 유선 상담(인입·아웃·콜백) ㅇ 홈페이지에 등록된 온라인 상담 ㅇ 신청 관련 제출서류 접수업무 지원 등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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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접수부 | 담당 | ㅇ 유선 상담(인입·아웃·콜백) ㅇ 홈페이지에 등록된 온라인 상담 ㅇ 신청 관련 제출서류 접수업무 지원 등에 관한 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