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알림마당

칭찬합시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의견
고객님 의견

공개여부,작성자,이메일,조회수,제목,내용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546
제목 윤예서님께
내용

안녕하세요

짧은 기간동안 우여곡절도하고 변동상황도 많았고 접수했다 멈췄다도 반복되고

그기간에 저의 하소연도 들어주시고 달래도주시고

몇살인진 모르지만 저의 조카나 딸뻘되는 나이일수도 있는것도 같을텐데

오히려 많은 위로 받았습니다

상담을 저만 하는건아닐테고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면 귀찮고

피곤할수도 있을텐데 언제나 밝고 친절한 목소리톤으로

대해 주신점 감사합니다

꽤 오랜 시간 상담으로 이젠 예서님 목소리도 알게 되었네요

진행되는건으로 한번은 그곳에 방문하기에 그때 

자판기 커피한잔 하자고 했더니 11월까지 일을 하신다했는데

갠적인 일이라 구체적인 내용은 모르지만

저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상담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오랫동안 일해주심 고맙겠습니다

 

그곳에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은 저마다 사연이 있을거에요

유능한 일처리도 좋지만 때로는 사연을 잘들어주길 바랄수도 있어요

막연하지만 언제이고 자판기커피를 하든지

스벅커피를 하든지 

하는 기회가 왔음합니다

 

Dream comes true

You will be fine everything you want!!!

담당자 답변
담당자 답변

답변일자,답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일자 2020-10-30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먼저 일교차가 커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원 홈페이지를 찾아

칭찬의 글을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 말씀은 윤예서님께 잘 전달드렸습니다.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보내주신 고객님 덕분에 업무에 보람을 느끼게 되어

오히려 더 감사하다는 말씀을 온라인으로나마 이렇게 대신 전해드립니다.


우리 원은 "청탁금지법"을 준수하며 선물 안주고 안받기 운동을 통해

건전하고 깨끗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커피를 하는 기회 보다는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칭찬글과 

감사 인사만으로 충분히 감사드립니다.

우리 원 직원은 청탁금지법 및 임직원 행동강령에 따라 직무관련된 분으로부터

어떠한 선물등을 받을 수 없도록 되어 있사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힘입어 더욱 열의를 가지고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우리 원을 이용하시면서 좋은 감정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주신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