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공개여부 | 공개 |
---|---|
상태 | 처리완료 |
조회수 | 344 |
제목 | 저에게 1월 18일 답변을 해 주신 상담사님을 칭찬합니다. |
내용 | 2024년 1월 17 ~ 18일 2일 동안 2회의 전화상담을 해 주신 상담사님의 답변에 대해 저는 좋게 평가합니다. 비록 저의 개인적인 판단에 불과한 것이겠지만 상담사님은 저을 말을 성실히 들으려는 것 같았고 저의 말을 이해 하신 후 저에게 도움이 되는 적절한 답변을 해 주셨습니다.
|
답변일자 | 2024-01-22 |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은 의료중재원 내부 게시판에 등록하여 전 임직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칭찬과 격려의 말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여 국민 곁에 힘이 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