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알림마당

칭찬합시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의견
고객님 의견

공개여부,작성자,이메일,조회수,제목,내용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484
제목 친절하고 뛰어난 정명순상담직원 칭찬합니다
내용

더운데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상담하면서 느끼는 최고는 신뢰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우리같이 일반인들은 뭐가 어딘지 모르고 전화를 하는데 복지부산하 기관이란 말이 큰 신뢰를 줍니다

정명순상담직원은 그앞전 상담수준과는 상당한 차이가 느껴져서 상담하면서도 칭찬을 했습니다만은

오히려 다른상담직원을 두둔하였지만 제가 보기엔 많은 칭찬받아 마땅한 수준이었습니다 

목소리도 차분하고 설명기량도 뛰어나서 믿고 해볼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담당자 답변
담당자 답변

답변일자,답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일자 2023-08-28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은 의료중재원 내부 게시판에 등록하여

전 임직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칭찬과 격려의 말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여

국민 곁에 힘이 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