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공개여부 | 공개 |
---|---|
상태 | 처리완료 |
조회수 | 484 |
제목 | 친절하고 뛰어난 정명순상담직원 칭찬합니다 |
내용 | 더운데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상담하면서 느끼는 최고는 신뢰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우리같이 일반인들은 뭐가 어딘지 모르고 전화를 하는데 복지부산하 기관이란 말이 큰 신뢰를 줍니다 정명순상담직원은 그앞전 상담수준과는 상당한 차이가 느껴져서 상담하면서도 칭찬을 했습니다만은 오히려 다른상담직원을 두둔하였지만 제가 보기엔 많은 칭찬받아 마땅한 수준이었습니다 목소리도 차분하고 설명기량도 뛰어나서 믿고 해볼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답변일자 | 2023-08-28 |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은 의료중재원 내부 게시판에 등록하여 전 임직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칭찬과 격려의 말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여 국민 곁에 힘이 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