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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분쟁상담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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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자동개시 사건의 경우 피신청인인 의료기관(의료인)이 이의신청할 수 있는 수단(방법)은 없습니까? 닫힘
12. 조정신청 후 처리결과로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요? 닫힘
13. 조정신청을 하였으나 조정절차 과정에서 진행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까? 닫힘
14. 저는 조정을 신청한 신청인인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1차 조정기일에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 조정신청은 취하한 것으로 간주됩니까? 닫힘
15. 조정신청을 낸 후 피신청인 측에서 ‘조정신청을 취하하면 피해를 배상해주겠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피신청인을 믿고 취하해야 합니까? 닫힘
16. 조정이 불성립된 경우에는 어떠한 구제절차를 밟아야 합니까? 닫힘
17. 의료중재원에 의료분쟁 관련 상담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닫힘
18. 의료중재원에 의료사고에 대한 조정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닫힘
19. 의료중재원은 2012년 4월 8일 이전에 시행된 의료행위로 인해 발생된 의료사고도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까? 닫힘
20. 의료중재원에 조정신청을 할 수 있는 기간은 언제까지 입니까? 닫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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