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알림마당

보도자료

"[보도참고자료]의료중재원,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 2022” 홍보 부스 및“의료분쟁 전문상담실”운영"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도참고자료]의료중재원,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 2022” 홍보 부스 및“의료분쟁 전문상담실”운영

  • 작성자박은혜
  • 작성일2022-10-14
  • 조회수4426

의료중재원,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 2022” 홍보 부스

및“의료분쟁 전문상담실”운영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원장 박은수, 이하 ‘의료중재원’)은 11.1.(화) (재)소비자재단, (사)소비자권익포럼이 주최하는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 2022” 행사에 참가하여, 의료중재원 홍보부스 및 의료분쟁 전문상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의료중재원은 의료분쟁을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끝낼 수 있고, 누구나 이용 가능한 조정제도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매년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에 홍보부스를 열어왔다. 올해는 의료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체감할 수 있는 도움을 드리고자 행사장내 의료중재원 홍보부스에서 의료분쟁 전문상담실을 운영 할 예정이다.

 ㅇ 행사 참가자 및 상담을 원하는 국민은 누구나 행사 당일 의료중재원 홍보부스내에 설치된 상담코너에서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전화 1670-2545로 문의할 수 있다.



□ 의료중재원 박은수 원장은 “이번 의료분쟁 전문상담실이 의료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의료분쟁 해결 전문기관으로서 국민 곁에 힘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보도참고자료]의료사고예방소식지 MAP 24호 발간
다음글 [보도참고자료]의료사고예방 소식지 MAP 23호 발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