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참고자료]의료중재원,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 2022” 홍보 부스 및“의료분쟁 전문상담실”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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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중재원,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 2022” 홍보 부스 및“의료분쟁 전문상담실”운영
□ 의료중재원은 의료분쟁을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끝낼 수 있고, 누구나 이용 가능한 조정제도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매년 ‘컨슈머소사이어티 코리아’에 홍보부스를 열어왔다. 올해는 의료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체감할 수 있는 도움을 드리고자 행사장내 의료중재원 홍보부스에서 의료분쟁 전문상담실을 운영 할 예정이다. ㅇ 행사 참가자 및 상담을 원하는 국민은 누구나 행사 당일 의료중재원 홍보부스내에 설치된 상담코너에서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전화 1670-2545로 문의할 수 있다. □ 의료중재원 박은수 원장은 “이번 의료분쟁 전문상담실이 의료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의료분쟁 해결 전문기관으로서 국민 곁에 힘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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