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참고자료]의료중재원 홈페이지[나의 사건조회]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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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중재원, 홈페이지 「나의 사건조회」 서비스 개선 - 사건조회 내용 기존 4단계를 10단계 상세화 및 송달정보 제공 세분화 -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원장 윤정석, 이하‘의료중재원’)은 신청인 본인이 사건진행상황 확인시 사용했던 홈페이지 사건조회 서비스를 기존 단순조회에서 대폭 세분화하여 4월 14일부터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 이번 홈페이지 ‘나의 사건조회’서비스는 기존 「접수-감정-조정-종결」의 단순정보 제공체계를 개선하여 신청인 접수사건별 처리 일자 및 단계별 담당자, 처리현황에 대한 세부내용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조회가능 하도록 했다. ㅇ 홈페이지 ‘나의 사건조회’ 서비스는, □ 윤정석 원장은“과거에 사건조회 서비스는 「접수-감정-조정-종결」의 정보를 단순하게 제공했기 때문에 세부내용 및 담당자가 누구인지, 사건관련 우편물을 발송했는지 여부 등을 상세히 알 수 없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건처리 단계별 담당자, 송달 현황정보 등을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조회 가능함으로써 고객의 정보접근 및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입장에서 불편한 부분에 대한 지속적 모니터링 및 개선을 통해 우리 원을 이용하는 국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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