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 홈>
  • 알림마당>
  • 고객의소리>
  • 칭찬합시다
  • 화면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 URL 복사

칭찬합시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더욱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의견
고객님 의견

공개여부,작성자,이메일,조회수,제목,내용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845
제목 친절한 상담안내 감사합니다.(정윤희 상담자님)
내용

어제 서울역에 있는 의료중재원을 찾아, 

 신청건 관련 ( 신청자: 이강산) 방문 상담 하였는데 

상담해주신 정윤희 상담자 분이 여러가지 질문을 함에도 불구하고 짜증도 안내고 너무 친절하고 편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상담실에 있는 컴퓨터를 사용함에 있어서도 부담을 주지않고 편하게 신청 업무를 볼수 있도록 자세히 안내도 해주셨습니다. 

 

함께 방문한 사람들 모두에게도 편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잘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정윤희 상담자분을 최우수 직원으로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답변
담당자 답변

답변일자,답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일자 2019-12-09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창찬합시다' 게시판 담당자입니다.


먼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원 홈페이지를 찾아

칭찬의 글을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 말씀은 상담사님께 잘 전달드렸습니다.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보내주신 고객님 덕분에 업무에 보람을 느끼게 되어

오히려 더 감사하다는 말씀을 온라인으로나마 이렇게 대신 전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힘입어 더욱 열의를 가지고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우리 원을 이용하시면서 좋은 감정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주신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