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 홈>
  • 알림마당>
  • 고객의소리>
  • 칭찬합시다
  • 화면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하기

칭찬합시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더욱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의견
고객님 의견

공개여부,작성자,이메일,조회수,제목,내용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196
제목 고맙습니다.
내용

2017년 12월에 제 배우자 강** 은 건강검진차 의성**병원에 내원하게 되었는데,평소에 경미하게 아팠던 허리를 어렵지않게 나을 수 있다는 병원측의 말을듣고,외과담당의 의 도움을 받아 허리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1회 시술을 받은 후 낫기는커녕,다리까지 절면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 12월18일 3회 시술을 받기까지 아무 차도도 없고,배우자는 우울증 증세까지 보이면서 힘들어 했습니다,

이 상황이 너무 기가막혀 직접 담당의를 찾아 설명을 요구했더니,대구 큰 병원을 소개하면서,자세히 사진도 찍어보고,처방을 받아 보라는 얘기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대구 **의학과 의원을 시작으로 다섯 곳의 병원을 찾아 다니며 치료를 해야 했습니다.

마음고생은 물론이고,아픈 몸에 먼 병원을 찾아다니며 애 쓴 덕에 다행히 현재는 많이 좋아진 상태입니다.

환자가 기댈 곳이 병원인데,사람몸을 낫게하는 신성한 직업임에도 조금의 소명의식도 찾아 볼 수 없었고,이사장을 비롯한 담당 의사는 돈에만 급급한 장사꾼에 그친 사람들로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시술이 수술보다 간단하다고는 하지만,1차 시술 후 차도가 보이지 않고,더 악화 되었다면 다른 방법을 시행해 보는 것이 일반 상식같아 보였는데,이 병원에서 만큼은 예외였던것 같습니다.

억울한 마음 어디에 하소연도 하고 싶고,병원 처사도 너무하다싶어 그동안 치료비에 들어간 일체 비용을 청구 했으나,이사장이라는 사람선에서 번번히 거절당하고,사과도 받지 못한 채 고심하던 중 한국 의료분쟁 중제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8년 2월 13일 접수하던 날~

참 세상이 많이 변했구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돈없고 힘없는 사람이 기댈 수 있는곳이 내가 사는 대한민국에 있어 줬구나 싶은 생각에

많은 힘을 얻었고,

상담 처음부터 조정이 마쳐진 오늘까지 시종일관 친절한 상담과 조정으로 많이 위로을 받았던

중제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비록, 조정 불성립~이라는 아쉬운 결과로 마쳐졌지만,

저희와 같은 사람들을 대변해 주시고,또 환자 입장에서 무조건 병원측에 원망과 책임을 묻는 자세도 조금은 교정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려주신 조정위원님들께 많이 감사드립니다.

평창 올림픽때 컬링으로 의성이 많이 알려지긴 했는데,

30년 후에 소멸도시 1위라는 불명예를 안고 사는 지역민들은 늘 불안하고 삶의 활력이 적습니다..

이런 환경에서도 인간답게 삶을 살 권리는 누구나 있는것이니,혹 제 이웃에 사는 누구라도 이런일이 생긴다면 적극적으로 중제원을 알릴것이며,설사 법처럼 구속력이 없다 하더라도 파급력 만큼은 상당하리라고 믿습니다..

저의 경험이 세상을 좀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데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최선을 다해 애써주신 중제원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십시요~

 

담당자 답변
담당자 답변

답변일자,답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일자 2018-08-10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게시판 담당자입니다.

 

먼저 무더운 날씨로 고생하시는 와중에도 우리 원 홈페이지를 찾아 칭찬의 글을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 말씀은 사건을 담당하셨던 직원분들께 잘 전달드렸습니다.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보내주신 고객님 덕분에 업무에 보람을 느끼게 되어 오히려 더 감사하다는 말씀을 온라인으로나마 이렇게 대신 전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힘입어 더욱 열의를 가지고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밝고 활력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우리 원을 이용하시면서 좋은 감정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주신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우자님의 건강이 하루 빨리 회복되기를 바라오며,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