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 홈>
  • 알림마당>
  • 고객의소리>
  • 칭찬합시다
  • 화면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하기

칭찬합시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격려와 칭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께서 저희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이용하시면서 도움이 되셨다면 작은 칭찬을 부탁드립니다.
더욱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 삭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의견
고객님 의견

공개여부,작성자,이메일,조회수,제목,내용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여부 공개
상태 처리완료
조회수 485
제목 윤지원 상담사님 고맙습니다.
내용

3주전까지만 해도 멀쩡하셨던 아버지가 요로결석으로 병원에 가셨다가 최악의 상황까지 생각을 해야되는 자식의 입장에서 오직 믿을건 병원밖에 없고 병원에 계신 의료진밖에 없는데 믿었던 의료진으로부터 실망하여 낙심하던 차에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화를 걸때는 이런것도 상담이 될까 죄송하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했는데 첫 말씀이 아버님때문에 많이 힘드셨겠습니다. 아버님의 빠른 괘유를 빕니다. 라고 말씀하셨을때  제 마음이 울컥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진 전문적인 상담에 또 한번 감사드리고 아침부터 병원 의료진의 태도에 많이 짜증나고 힘들었는데 윤지원 상담사님과 상담을 하면서 마음이 한결 부드러워 졌습니다.

 

가까운데 계시면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데 그렇게 하질 못해서 글로 나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상담사님 집안에 환자가 생기면 가족들은 정말 힘듭니다. 오늘 처럼 앞으로도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담당자 답변
담당자 답변

답변일자,답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일자 2018-05-09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칭찬합시다게시판 담당자입니다.

먼저 칭찬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은 윤지원 상담사님께 잘 전달드렸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힘입어 더욱 열의를 가지고 의료사고의 신속하고 공정한 피해구제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의료중재원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라오며,

아버님의 빠른 쾌유와 안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