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상담업무 소개

의료분쟁
무료상담 안내

1670·2545 09:00 ~ 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온라인 상담신청 상담사례 검색
  • 홈>
  • 의료분쟁무료상담>
  • 상담업무 소개
  • 화면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 공유하기

상담업무 소개

 
2012년 4월 출범한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서는
의료분쟁과 관련된 무료 상담 업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담은 일반 상담과 전문 상담으로 분류하여 체계적으로 진행합니다.
 
  • 전화상담

    의료분쟁 상담센터 : 1670-2545

    • 이용 시간 : 매주 월~금 09:00~12:00, 13:00~18:00
  • 인터넷 상담 페이지 이동

    인터넷상담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상시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접수된 상담내용을 검토하여 익일(공휴일에는 그 익일)까지 답변하여 드립니다.

    바로가기
  • 오시는 길 페이지 이동

    방문상담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에 방문하시면 더욱 상세한 내용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연락을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상담센터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후암로 110(남대문로5가) 서울시티타워 18층
    오시는길/교통편 자세히 보기
  • 우편·팩스상담

    전화, 온라인, 방문 상담이 어려울 경우에는 우편 또는 팩스로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작성은 자유형식이나 육하원칙에 의거한 상세 분쟁내용을 포함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내실 곳  : (우) 04637 서울특별시 중구 후암로 110 (남대문로 5가) 서울시티타워빌딩(18층),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고객지원팀(팩스번호 : 02-6210-0099)
  • 일일상담

    지역별 의료분쟁 상담실에서 의료분쟁 무료상담을 진행합니다.

    • 원활한 상담 운영을 위해 선착순 사전예약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정 및 장소 : 해당 상담일자 도래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
클릭하시면 해당  QR코드가 활성화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가